넘 멋지고 아름다운 펜션에서 가족 여행을......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Community

| 이용후기 | 바다마루펜션에서 이야기와 추억을 함께합니다

이용후기

숙박후기 | 넘 멋지고 아름다운 펜션에서 가족 여행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Chikug Park 작성일18-04-23 16:51 조회7,804회 댓글1건

본문

사장님, 안녕 하세요?
지난 주 금요일 203호 방에서 모처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여수 패미리 입니다.
제주도 유채꽃 가족 여행을 예약하고 비행기 시간이 여행 하기에 여유가 없어 청산도 유채꽃 여행으로 일정을 변경한 여행길 이었답니다.
기대와는 달리 다소 유채꽃이 작아 아쉬움을 뒤로 해야 했지만, 바다마루 펜션의 훈훈한 정과 멋지고 아름다운 주변 경관에 매료 되었던 1박2일 이었습니다.
펜션 회장님과 사장님의 친절함은 물론, 해질녁 석양의 노을은 쪽빛 바다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치를 자아 내기에 충분 했답니다.
지치고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삶의 활력소가 되는 가족여행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
모두의 가슴에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저장 하느라 바쁘고 값지게 시간을 보냈답니다.
신축 펜션에
정갈하고 예쁘게 꾸며 놓으신 실내 소품과  인테리어!
지리적으로 천혜의 조건을 갖춘 펜션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은 가히 청산도에서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아름답고 예쁜 펜션, 경치좋은 펜션을 구상하며 펜션 마니아가 되어버린 저희 가족에게 최고의 힐링 장소가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펜션지기로 건강하시고 멋지게 생활하고 계신 주인장 두분의 아름다운 미소와 친절함이 무엇보다도 다시금 생각나는 시간 입니다.
마지막 헤어질 시간,어렵게 채취하신 자연산 건조 미역을 아낌없이 주신 사장님의 훈훈한 인정 또한 오래도록 가슴속에 머무를 것입니다.
두딸의 신세대 맛집투어에 기꺼이 동참해 주기 위해 서운함을 뒤로한 채 떨어지지 않는 발길을 육지로 다시 향해야 했답니다.
계획된 가족 여행길!
비록 짧은 시간 이지만 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게 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 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꼭 다시한번 들려서 회장님과 쓰디쓴 소주 한잔과 함께 앞바다에서 낚은 자연산 고기를 안주삼아 정겨운 대화 나눌수 있는 시간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 저희 가족 여행길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여수 박가내 패미리 대장 드림.

댓글목록

바다maru님의 댓글

바다maru 작성일

사업과병행하시면서
멋진작품사진활동까지 활발하게
하시는 줄 알있는데
작문을 남기셨네요
모델버금가는 두 따님과사장님 사모님
가족분들과이별후 ~~
뭐가그리바쁜지
답장을 이제야남깁니다
죄송합니다
사장님가족분들과저희도 너무  좋은시간이었고
아쉬웠습니다
담엔 꼬~옥 다시오시면
같이 더 많은시간과달콤한  노을주를
대접하겠습니다
 다시뵐때까지 가족건강과행복한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용후기 목록

Total 0건 1 페이지
이용후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청산도 바다마루펜션 / 대표 : 조덕자 / 사업자 등록번호 : 283-18-00177 / 예약계좌 : 농협 352-1137-0706-53 (예금주명 : 조덕자)
주소 :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청산남로 333 / 이메일 : badamaru7070@naver.com / 대표전화 : 010-2683-7070
Copyright © 청산도 바다마루펜션. All rights reserved.